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두정부의 깔끔한 질감과 사이드 면의 샤기한 질감으로 자칫 흐트러짐에서 오는 업스타일의 경박함을, 대비적인 효과로 균형을 유지한 디자인이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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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<블로킹>:G.P를 지나 나누어지는 블로킹보다 낮은 위치에서 전후로 나뉜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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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<토대>:삼각베이스에 후두부의 볼륨을 고려한 백콤을 넣어 고정한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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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<백 사이드>:후두부에 놓이는 스타일은 낮게 좌우를 겹치는 형태이다. 먼저 양감 백콤을 넣고 막대로 눌러 볼륨라인을 잡아 세이핑한 다음 왼손으로 면을 받치고 고정시킨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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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네이프에 모발이 쳐지는 것을 방지할 목적으로 네이프에 보비핀을 꽂는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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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우측 백사이드에 좌측과 동일한 과정을 거쳐 브러싱한 다음 패널을 스틱으로 꺾어 말아 넣은 다음 고정한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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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<사이드파트>좌우의 사이드 부분을 프런트에서부터 귀 뒤에까지 사선으로 연결하여 나눈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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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<두정부의 백콤>:두정부에 볼륨을 고려하여 섹션의 각을 크게 잡아 양감 백콤을 넣는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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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후두부에서 넘어온 모발은 두정부 볼륨표현의 베이스 역할을 할 수 있도록 G.P 위에 고정한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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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<면의 연출>:백콤을 넣고 난후 첫 과정으로 면의 방향에 맞는 흐름을 갖도록 빗꼬리를 이용하여 방향을 잡는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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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빗 꼬리를 프런트 방향으로 밀어 올려 손바닥에 맞닿게 하여 베이스 볼륨을 조절한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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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손바닥이 면을 받혀 볼륨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세이핑 해준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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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<면의 고정>넓은 면을 왼손으로 잡은 다음 좌우손바닥으로 면을 쓸어내리듯이 다잡고 틀어 고정한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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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 <사이드 두 가닥 끌어 꼬기>:섹션을 잡아 엄지와 검지, 검지와 중지에 한 가닥씩 끼운 다음 위의 가닥을 이마에서 턱 방향으로 돌린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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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. 아래 가닥을 왼손으로 가져온 다음 오른손에 있는 가닥을 검지와 중지 사이에 끼우고 왼손의 가닥을 엄지와 검지에 올려 손을 바꾼 다음 다시 꼰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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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. 꼬아진 매듭에서 손톱으로 가닥을 잡아 빼낸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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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. 실루엣과 질감을 확인하면서 가닥빼기를 하여 우측도 좌측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한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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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. 후두부에 남는 끝머리는 한 가닥씩 꼬아 가닥을 빼 자연스런 질감으로 자리 잡아 스프레이하여 고정한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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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. 뱅은 웨이트 질감이 나도록 왁스를 발라 자연스럽게 사이드로 흐름을 잡아 마무리한다. | | |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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